2013년 11월 24일 일요일

전라도 뻑킹 사제단 대선 불복선언~~

역시 조올라디언이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내용이다..

나는 자주 그런 얘기를 한다.. 누가 봐도 조올라디언들은

꼭 조올라디언이라는걸 티낸다고.. ㅎㅎ 그러나 역시나....

전라더 지역에 천주교 뻑킹구현사제단이라고... ㅋㅋㅋ 아님 말고~~ 표현에 자유니까~

그게 민주주의 아니겠어? ㅋㅋ 표현에 자유..ㅋㅋ 아님 말고식에...

대선때 겁내 욕짓거리 하더니.. 재판에서.. 몰랐다.. 의도한 바가 아니고..

머라더라..ㅎㅎ 허위 사실인지 모르고 얘기를 했었다.. 그게 맞는건줄 알았다..

라고 했던가.. ㅋㅋㅋ 어처구니.. 결국에는 허위사실을 유포한걸 인정한건데..

모르고 했다고 해서... 무죄가 됬었다... 뻑킹 사제단들아... 나도 그런거에 하나? ㅋㅋㅋ

뻑킹저얼라더사제단이.. 뻑킹같은 소리 짓거리고..ㅋㅋㅋ 그거보고...역쉬..

개저얼라디언들은.. 개구나..라는.. 역쉬 상종을 말아야 하는것들이...

저얼라디언들이라는 생각이 확고하다 못해서... 이젠 재발 분단좀 되라..저얼라디언들하고

나한테 핵이있다면..저얼라디언 지역을 쓸어버리고... 저얼라디언들을 하나하나

골라 죽일듯..ㅋㅋㅋㅋㅋㅋㅋ 이얘기듣고 저얼라디언들 열나나? ㅋㅋ 안나지? ㅋㅋ

그래~~ ㅋㅋ 날까? ㅋㅋ 어찌하냐.. 니들이 한짓 그대로.. 내가 해주는건데...

이런 얘기하는게 문제라면..니들이 한건??????? ㅋㅋㅋㅋ 뭐라 시부릴지....

궁금하긴하나..ㅋㅋ하던말던~~ ㅋㅋ




김재원 "민주, 사제단 '대선불복'에 속으로는 기쁠 것"

(서울=뉴스1) 김영신 기자 = 김재원 새누리당 의원은 25일 천주교 정의구현사제단 전주교구의 박근혜 대통령 퇴진요구 등 논란에 대해 "민주당은 속으로는 아주 기뻐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새누리당 전략기획본부장인 김 의원은 이날 오전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 정의구현사제단을 강도높게 비판하며 이같이 말했다.

김 의원은 지난 22일 전주교구의 시국미사에 대해 "성직자들이 종교행사를 통해 사회문제를 언급하는 게 어제 오늘의 일은 아니지만 이번 일은 정말 도가 지나친 정치행사였다"고 지적했다.

이어 "그 분들(정의구현사제단)이 정치개입을 한두번 한 것도 아니고 미군기지 이전 문제가 있으면 그쪽에, 제주도 해군기지 문제가 있으면 그쪽에 나타난다"며 "스스로가 신의 영역에 있는 양 판단을 하고 신자들의 정치적 의식을 지도하고 영향을 주려한다면 그것은 이미 종교의 범위를 넘어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정의구현 사제단이 박 대통령의 퇴진을 요구한 것 자체가 종교인의 겸허하고 겸손한 영역을 훨씬 벗어난 것"이라며 "우리 소중한 젊은이들이 희생당한 북방한계선(NLL)이 마치 북한의 영토인양 주장을 한 논리는 이해할 수도 용서할 수도 없는 매국적인 발언"이라고 비난했다.

사제단 측이 여권이 국가기관의 대선개입 의혹에 대한 특별검사(특검)과 사과를 거부해 대통령 퇴진요구를 자처했다는 주장에 대해 김 의원은 "이 상황까지 오는 과정에서 저희들의 책임이 없다고 생각하진 않는다"며 "그러나 모든 것을 인정한다 치더라도 이것(대통령 퇴진요구)은 도가 지나치고 규탄을 받아야한다"고 반박했다.

김 의원은 또 "'북방한계선은 군사분계선이 아니라 유엔 군사령관이 그어놓은 선'이라는 (박창신 신부의) 발언 자체가 대한민국 정체성에 대한 그분의 시각을 분명히 드러낸다"며 "이런 생각 자체가 정상이 아니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민주당도 북방한계선과 관련해서는 사제단의 주장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한다. 이는 대통령 하야에 대해서는 동의한다는 뜻"이라며 "그동안 민주당이 수없이 '대선불복'은 아니라고 했는데 박 신부가 이런 말(대선불복)을 하시니 민주당은 이제까지 자신들의 입으로 말 못하던 것을 박 신부가 해주셨다고 아주 속으로는 기뻐하는 게 아니냐"고 주장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