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8일 월요일


북조선 전라도 신문사인.. 개마이뉴스에서 나온 기사다...

전라도 정당과 전라도 사람들을 찬양하는 기자들이 복귀하는것 같다...

일명 편향적인 정치 기자와 노조원등이 복귀하는것이다.........

갑자기 광우병소 PD수첩 PD가 생각난다... 그사람은.. 법원들어갈때

언론을 탄압한다... 누리는 알릴권리와 알권리가 있다~~ 라고 시끄럽게 떠들면서

법원에 들어갔다.. 그리고 들어가서는.. 몰랐다~ 사람들이 그래서 그런줄 알았다..

여론이 그렇게 되는줄 알고 그랬었다고 말해서..무죄판결을 받았다...

그런데 더웃긴건..법원서 몰라서 그랬으니 무죄판결과..경고조치를 받고는...

법은 살아있다.. 내가 한게 당연한거였다.. 무죄다.. 이러면서 정부는 언론탄압을

중단하라...라고 떠들었다.. ㅋㅋ이얼마나 웃기는가.. 그PC도 노조원이다...

이번에 복귀하겠군.. ㅋㅋㅋㅋ





 추천 0 '보복징계' MBC노조원들 현업 복귀
MBC 파업에 참여했다 김재철 전 사장에 의해 직종과 무관한 곳으로 전보발령이 났던 김수진 기자 등 노조원 54명이 서울 남부지법의 부당전보에 대한 '전보발령 효력정지 가처분' 승소에 따라 9일 현업에 복귀하며 출근하고 있다.
ⓒ남소연|2013.04.09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