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가 누군진 모른다..그러나 조올라디언이라는건 알겠다.. 그리고
빨갱이.. ㅋㅋ 조올라디언에 빠질수없는 연관어다..빨갱이들... ㅋㅋ
영어는 싸이가 나은데 노래는 한국어로부르고.. ㅋㅋ 이게뭐..개뭐같은
소리야.. ㅋㅋ 싸이는 노래만 한국어로 부르고 그외 사람들한테
무조건 영어로 말하고 영어로 인사하고..영어로 끝낸다... 가끔 중간이나
끝에 한국말사용하고.. 차이? 쓸때써야된다는거지.. 국가원수가 어쩌고?
솔직히 개조올라디언들이 국가원수 대접은 하고 말하는거냐? ㅋㅋㅋ
그리고 핵대충이 영어로 말하다 개망신 당한거 기억못하냐? 영어로 말해서?
아니지.. 아무도 못알아먹는 영어로 말해서 개망신 당했었지..국제적으로~ ㅋㅋ
뇌물현? 깝치다 다른 나라의회나 정상회담도 제대로 못했던 대표적인
라디언 대표였지.. 아~ 한군데서 연설했다.. 쩍빠뤼의회에서... ㅋㅋㅋ
가서 위안부어쩌고 정신쩌빠뤼 독도우리꺼 이런얘기했냐? 아니..그것도 못했어..
ㅋㅋ 그리고 핵대충이처럼 써있는거 제대로 못읽은것도아니고..박근혜대통령님은
쓴거없이 그냥 생각한데로 그냥 영어로 하고픈말 다하고.. 그랬었다..
정청래 저건 개Fuck YOu 이건 알아듣겠지.. ㅋㅋㅋ 너한테하는거야..라디언아..ㅋ
정청래 "영어는 싸이가 나은데… " 발언 논란
2013-05-09 16:46 | CBS 조근호 기자블로그
민주당 정청래 의원이 박근혜 대통령의 미 의회 영어 연설을 비판해 논란이 되고 있다.
정 의원은 9일 자신의 트위터에 "영어 실력은 싸이가 한 수 위인데 박근혜 대통령은 영어로 연설하고 싸이는 한국말로 노래한다. 누가 더 자랑스러운가"라는 글을 올렸다.
박 대통령이 현지시각으로 8일 미국 워싱턴에서 열린 의회 상·하원 합동회의에서 영어로 연설을 한 것을 문제삼은 것인데 비판적인 반응이 적지 않다.
한 네티즌은 정 의원의 페이스북에서 "박 대통령을 싸이에게 비교하냐"며 "나라를 대표해 미국에 가서 연설을 하면 도와주지는 못할망정 X소리를 지껄이느냐"고 비난했다.
또 한 네티즌은 "영어는 세계의 공통어"라며 "기본적인 발음을 구사할 수 있고 문장의 간결함이 그 정도면 당연히 방문국의 의원들을 위해 영어 스피치가 옳다"고 주장했다.
테마가 있는 뉴스Why뉴스[생생영상] 화제뉴스[단독]경찰, 대기업 회장 性접대 동영상도 확보[단독]경찰, 대기업 회장 性접대 동영상도 확보
서호주, 고래상어와 수영하기 축제男과 女, 화해할 수 없는 차이와 투쟁의 관계…연극 '채권자들'이처럼 논란이 확산되면서 정 의원은 트위터에 올린 글을 삭제했고, 정 의원의 공식 홈페이지는 접속자가 폭주하면서 서비스가 중단된 상황이다.
관련기사
박근혜 대통령 영어연설…엇갈린..
美 의회 영어연설에 '긴장한 듯' 朴 ..
"DMZ에 세계평화공원을"...박 대통령..
지금까지 6차례였던 한국 대통령의 미국 상·하원 합동회의 연설에서 박 대통령을 비롯해 이승만 노태우 김대중 전 대통령은 영어를 사용했고, 김영삼·이명박 전 대통령은 한국어로 연설했다.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